2012年11月28日 星期三

조선닷컴 : 전체기사: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전문인력 상담·24시간 예약 서비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전문인력 상담·24시간 예약 서비스
Nov 28th 2012, 18:04

세브란스병원 예약센터의 모토는 '설명 잘해주는 예약센터'다. 진료 중에 문의하지 못했던 내용이나 검사에 대한 설명, 약 복용 등 고객이 궁금해하는 것들에 대해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예약 담당자 51명, 상담 간호사 11명으로 구성된 세브란스병원 예약센터의 서비스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추는 것에서부터 출발한다. 업무시간 중에 전화예약을 하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24시간 예약 서비스, 고객들이 남겨놓은 번호로 전화를 해주는 콜백 서비스, 동영상 길안내 서비스, 진료 예약한 날을 잊...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沒有留言:

張貼留言